오프너스 채용정보 리쿠르팅

About us/Recruit

장차 대한민국 매장창업시장을 선도해 나갈 프랜차이즈 창업플랫폼 오프너스에 합류하셔서 함께 꿈을 펼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가실 젊고 열정가득한 패기 넘치는 동료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오프너스 채용정보
Openers Recruitment.

 

목차(차례)

     

     

     

     

    오프너스 팀 소개

    저희 오프너스 팀은 매장창업을 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독자기술로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창업아이템" 정보를 선사해 드리는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나아가 예비창업자들에 실제로 필요로 하는 컨텐츠 서비스들이 보강화 하여 창업플랫폼으로써 입지를 다져갈 예정이에요.

     

    매장창업과 관련된 예비창업자, 즉 예비 매장사장님들은 매장창업을 하기 까지 정말 수 많은 사업기회와 정보들을 얻고 있는데요. 실제로 창업과정을 옆에서 보다보면, 산업이 가지고 있는 정보비대칭이 얼마나 심한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이는 한정된 정보만으로 창업아이템을 선택해야하는 산업 전체의 비합리적인 결정으로 이어지고, 즉, 잘못된 나와 맞지 않는 창업아이템 선정으로 사업실패라는 시장비용을 추가시키고 산업전체의 이미지 조차 좋치 않게 만드는 악순환이라 보고 있어요.

     

    오프너스 팀에서는 이러한 창업아이템 선정에 있어서 필요한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창업실패로 이어지는 결과를 낮추고 오프너스에서 스마트매치한 창업아이템으로 성공창업이라는 산업전체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는데 1차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오프너스 팀
    Openers™ Recruitment.

     


     

    오프너스는 이렇게 일해요

    모두가 팀 플레이 팀워크가 가장 중요

    오프너스에서는 수직적인 조직문화를 탈피하고 글로벌 IT시장의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도입하여 오프너스 팀에서는 별도의 직급 존재하지 않고, 수평적인 문화를 더욱 운영이 잘 될 수 있도록 환경적으로 각자 닉네임을 설정하여 부르고 있어요.

     

    또한 보다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한 방안으로 리더들에 한하여 직책이 부여되고 회사의 비전을 함께하면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운영방식을 택하고 있어요. 수평을 지향하는 혁신조직으로 협업이 중요하며, 팀원들은 각자 자기 분야를 전담하여 책임을 집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당연히 여기서 불거지는 심적 부담도 클 수 밖에 없지만, 이로써 팀 안에서 자연스레 협업으로 이러지는 팀워크가 만들어 집니다.

     

    팀 워크
    팀 목표, 개인의 목표, 그 안에서 성장

     

    오프너스에서는 팀과 개인의 목표를 일치시켜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진정한 업무효율과 개인성장 그리고 팀 목표를 이루는 과정으로 모두가 성장하는 팀이 되며, 개개인의 목표가 모여 팀 목표를 달성하는 형태의 개인성장과 팀 성장이 고루 달성되는 이상적인 모델, 즉 여기서 중요한 것은 팀 목표와 개개인의 목표를 일치시켜야 한다는 것이고, 동료간 상호작용을 통해 이상적인 드림 팀을 꿈꾸며 끊임없이 보다 나은 팀 워크를 만들어 가고 있어요

     

    팀 성장
    개개인의 목표가 팀 목표가 되고, 모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

     

     

     

    일은 효율적으로

    오프너스는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시도를 해오고 있어요. 바로 일하는 모두가 전문가 처럼 말이죠. 누군가의 서포트 누군가의 서브가 아닌 "나" 자신이 메인이 되어 항상 모든 일을 자율적인 근무환경에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어요.

     

    또한 다른 동료분들이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고, 그래야만 동료를 이해할 수 있는 팀 워크가 만들어 질 수 있는 기틀이라 보고 있어요. 오프너스의 전체 프로젝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Notion 등 과 같은 업무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정보과 과감한 의사결정

    오프너스 팀의 모든 동료는 모든 정보에 대해 자율적인 열람 권한을 갖고, 책임과 의무를 다해요. 단 정보의 보안등급에 따라 열람이 제한될 수 도 있는점은 모든 동료들이 이해하고 있어요. 또한 오프너스의 의사결정은 팀원들이 의사결정에 참여하고 각 리더들이 맡아 과감한 진행을 하고 있어요. 회식 등 비공식적인 자리에서 의사결정을 하지 않아요. 

     

     

    소통을 팀 내 문화로 정착, 성과로 연결

    모든 일에는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에요. 오프너스 팀은 이러한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한 방법과 방향을 가지고 깊이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동료들과 논의를 하고, 논쟁을 위한 비난은 하지 않아요. 언제나 동료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고 문제인식의 차이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쟁점이 될 수 있는 점들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보다 나은 것을 도출하기 위한 한 하나의 문제해결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어요.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늘 항상 대안제시를 필수도 합니다.

     

     

    자율과 책임은 균형감 있게

    오프너스 팀에서 일하는 모든 동료는 자율적인 근무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각자 업무 스타일과 업무 방식을 존중하며 이에 대한 자율성을 보장하고 동시에 책임과 의무가 발생하게되요. 동료들의 책임감 있는 업무 진행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개개인의 목표달성 그리고 팀 목표 달성으로 수렴하게 됩니다.

     

     


     

     

    개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오프너스에서는 개개인의 목표를 팀 목표와 일치키셔 과업을 집중도 높게 진행하는 데 있어 필요한 개개인의 성장 가치에 비전을 제시하고 환경적으로 필요한 제반사항들을 지원해요.

     

    개인의 성장
    오프너스 팀 동료는 회사의 동반성장 파트너 입니다.

     

     

    자율 출근제 시행

    오프너스는 동료들의 출퇴근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오전 약정된 시간"내에 출근을 하는 자율 출근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개개인들에게 할당된 업무시간만큼 자율적으로 근무하고 자유롭게 퇴근해요

     

     

    탄력 근무제 시행

    오프너스는 자율출근제와 더불어, 탄력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어요. 주 단위로 배정한 개개인의 업무시간을 자유롭게 본인들이 직접 스케줄링 하여 업무를 보는 방식이에요. 이는 자율출근제와 컴비네이션 골라보 되어 주 4일 근무를 실현하고 있어요.

     

     

    팀 동료의 자기개발 존중

    업무를 진행하다보면, 전문서적이나 개인 성장에 도움이 되는 교육 등이 있기 마련이에요. 오프너스에서는 이러한 동료들의 성장을 위하여 매월 약정된 범위내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어요.

     

     

    식대 제공

    오프너스가 입주해 있는 회사의 건물에는 입맛대로 골라먹는 다양한 구내식당이 운영되고 있어요. 끼니때 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는 것 또한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중 하나인데, 오프너스에서는 건물내 다양한 구내식당을 통해 무지성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구내식당을 이용시 식대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득이 야근을 해야하는 경우, 저녁식대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의료병원 및 건강검진

    일 하는 동료가 다치거나 아프게 되면 그 만큼 불편하지는 것도 사실이에요. 미리미리 검진받고 좋은 컨티션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것 또한 의무이며, 오프너스 팀 동료들은 누구나 건강하게 업무를 할 권리가 있어요. 늘 최상의 컨디션을 과업을 수행하고 종합건강검진 등을 통해 몸 상태의 건강체크를 지원합니다.

     

     

    연차는 자유롭게

    연차를 사용하는데 있어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요. 오프너스에서는 이유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기 때문이에요. 오프너스 팀 동료라면 누구나 신청만 하면 끝. 다만! 동시적으로 프로젝트가 묶여 있는 경우 다른 동료의 일 진행에 문제가 초래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오프너스 팀 동료들이라면 충분히 이해하고 자유롭게 스케줄하고 있어요. 

     

    직원 복지
    동료들의 복지는 그 무엇보다 중요해요

     

    기타 복리후생

    이 밖에도 오프너스에서는 다양한 복리후생 정책이 시행되고 있어요.

    .각종 경조사 지원
    .업무활동비 지급
    .명절선물 및 귀향비
    .생일선물 및 파트
    .생일자 조기퇴근
    .첫 입사시 웰컴키트
    .퇴직근 및 퇴직연금
    .인센티브 및 상여금
    .성과급 및 4대보험
    .장기근속자 포상 및 휴가
    .우수사원포상
    .임원 스톡옵션
    .정기적 워크샵
    .칼퇴근 보장
    .여름휴가
    .반차
    .팀 회식지원
    .자유로운 복장
    .분기별 문화생활비
    .사내 휴게공간 및 간식
    .전직원 1인 법인카드

     

     


     

     

    오프너스와 함께 성장할 동료를 찾습니다.

    오프너스의 팀 동료가 되어 주세요. 오프너스의 사업미션달성과 팀 동료들의 성장은 곧, 오프너스의 빠른 성장으로 이어길 것이라 믿으며, 오프너스와 함게 매장창업시장의 판도를 바꿔나가실 열정가득한 당찬 분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오프너스 팀은

    매장창업을 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에게 독자기술로 개발한 인공지능을 통하여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창업아이템"을 선사해 드리는 경험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나아가 예비창업자가 매장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들을 하나씩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창업플랫폼으로써의 입지를 만들어 가고 있어요.

     

    오프너스 팀과 함께

    보다 빠른 성장을 해 나아가실 의욕넘치고 열정가득한 패기 넘치시는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오프너스 채용사이트

    오프너스에서는 채용사이트 잡코리아와 사람인을 통해 지원받고 있어요. 자세한 채용정보는 채용사이트를 확인해주세요

     

    오프너스 채용정보 잡코리아

    https://www.jobkorea.co.kr/Recruit/Co_Read/Recruit/C/openersai

     

    ㈜오프너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총 2건 - 채용 히스토리 통계 | 잡코리아

    ㈜오프너스 신입 채용, 경력 채용 등 실제 채용한 과거 통계 정보를 잡코리아에서 확인해보세요.

    www.jobkorea.co.kr

     

    오프너스 채용정보 사람인

    https://www.saramin.co.kr/zf_user/company-info/view-inner-recruit?csn=VHJZNndocUJrNkUxYkhZSWgrL3grUT09 

     

    (주)오프너스 채용 | 2023년 진행 중인 공고 1건 - 사람인

    (주)오프너스 채용 현황 - 경력별, 직종별 채용 공고와 (주)오프너스의 지난 채용 정보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saramin.co.kr

     


      

     

    오프너스 근무지

    오프너스 채용과 관련해서 근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너스 BI
    오프너스 시그니처 로고

     

     

    (주)오프너스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28, SKV1 제A동 1209호

    contact@openers.ai

    02-3012-9005

     

     

     

     

    @ Openers Inc.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